발마사지기
한일의료기는 지속적인 기술혁신과 품질로 보답하겠습니다.
한일의료기는 지속적인 기술혁신과 품질로 보답하겠습니다.
증상 | 확인할 사항 | 조치방법 |
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. | 전원플러그가 빠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? | 전원플러그를 끼워 주세요. (혹시 연장코드(멀티탭) 사용중이시면 벽면콘센트에 끼워주세요) |
전원플러그를 끼웠는데 작동이 안되나요? | 당사A/S로 접수 또는 문의 바랍니다. | |
누전차단기가 OFF로 되어 있는 것은 아닌가요? | 누전차단기를 ON 해주세요. | |
버튼의 불빛이 깜빡거리나요? | 대기모드 상태 입니다. 버튼을 한 번 더 눌러 작동시켜 주세요. | |
아답터 연결부위는 확인하셨나요? | 아답터 연결부위를 조립해주세요. | |
전원은 들어오는데 작동이 안됩니다. | 버튼이 잘 눌러지는지(빨강불) 확인해주세요. | 작동이 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. 당사A/S로 문의바랍니다. |
아답터 불량 유,무 확인. | 전원플러그를 끼워 주세요. (혹시 연장코드(멀티탭) 사용중이시면 벽면콘센트에 끼워주세요) | |
파란불빛이 보이는지 확인해주세요. | 아무 동작안한다면 버튼&회로불량 입니다. 당사A/S로 문의바랍니다. | |
온열기능을 사용하면 너무 뜨거워요. | 온열기능작동 여부 확인 해주세요. | 센서 및 회로부품 불량 입니다. 당사 A/S문의바랍니다. |
(종아리) 에어 기능이 사용이 안돼요. | 버튼이 잘 눌러지는지(빨강불) 확인해주세요. | 작동이 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. 당사A/S로 문의바랍니다. |
연결호스가 조립이 되어있나요? | 조립이 되어있는데 작동이 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. 당사A/S로 문의바랍니다. | |
발마사지 기능이 사용이 안돼요. | 버튼이 잘 눌러지는지(틱톡) 확인해주세요. | 작동이 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. 당사A/S로 문의바랍니다. |
(발등) 에어 기능이 사용이 안돼요. | 버튼이 잘 눌러지는지(빨강불) 확인해주세요. | 작동이 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. 당사A/S로 문의바랍니다. |
사용중에 전원이 OFF됩니다. | 모든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나요? | 저희 Y라이너(발마사지기)는 자동모드(15 분)또는 수동모드(15 분)만 작동합니다. 정상적인 기능입니다. |